뷰페이지

킴 카다시안 엉덩이 화보에 배변 패러디까지 등장

킴 카다시안 엉덩이 화보에 배변 패러디까지 등장

입력 2014-11-17 00:00
업데이트 2014-11-17 14: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모델 겸 영화배우 킴 카다시안(34)의 화보와 커피 머신기를 이용한 우스꽝스러운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을 폭소케하고 있다고 1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가 보도했다.

지난 12일(한국시간) 킴 카다시안은 미국 뉴욕 패션지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의 겨울호 표지 모델로 등장, 풍만한 엉덩이가 강조된 뒤태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킴 카다시안의 하체를 말과 합성해 풍만한 엉덩이를 강조하는가 하면 윤기가 흐르는 엉덩이를 글레이즈 도넛에 비유하는 등 화보를 이용한 패러디물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킴 카다시안의 인기를 증명이나 하듯 속속 올라왔다.



영상을 보면, 섹시한 엉덩이를 드러내고 있는 킴 카다시안의 사진을 커피 머신기에 절묘하게 붙여놓은 후 커피를 내리기 시작한다. 그러자 마치 킴 카다시안이 배변을 보는 듯한 모습이 연출된다. 이 모습을 지켜보며 사람들은 낄낄거리며 웃는다.

지난 13일 유튜브에 게시된 해당 영상은 킴 카다시안의 인기에 힘입어 258만 건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재미 있다”, “아이디어 좋은데?”, “천재다”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이건 좀 심한 것 아닌가?”라며 부정적인 의견을 내는 누리꾼들도 있었다.

사진·영상=TheEws1986/유튜브, 트위터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