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지워’ 티저 공개…효린·주영·타쿠야 아찔한 삼각관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효린과 주영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자정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씨스타 효린과 주영의 ‘지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효린과 주영, 타쿠야는 감각적 조명과 어우러진 야릇한 분위기 속에 은밀한 시선을 교차하며 미묘한 삼각관계를 드러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워’ 뮤직비디오 속 1인 2역을 맡은 효린은 차가운 도시여자와 우아하고 섹시한 여자의 이미지를 능숙하게 넘나들고, 주영은 스타일리쉬한 나쁜 남자 역을 맡아 애증의 관계를 실감나게 표현한다. 그룹 크로스진의 타쿠야도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바텐더로 출연, 반전의 즐거움을 전한다”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효린과 주영의 신곡 ‘지워’의 뮤직비디오 연출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어판 OST와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등을 작접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감독 비숍이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효린과 호흡을 맞추는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의 화제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효린과 어떤 호흡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효린과 주영은 오는 20일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영상=starshipTV/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