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너 잘 걸렸다” 임자 잘못 만난 도둑

“너 잘 걸렸다” 임자 잘못 만난 도둑

입력 2014-11-18 00:00
업데이트 2014-11-18 15: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의 한 가정집을 털려던 절도범이 주인에게 혼쭐이 난 후 경찰에 연행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도둑 입장에서는 그야 말로 번지수를 잘못 찾은 꼴이다.

17일 미국 더블레이즈 등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11일 시애틀에 거주하는 앤드류 마이어스와 그의 여자 친구 메간 피에로위크는 누군가 집에 침입한 흔적을 발견했다. 그리고 사흘 뒤인 지난 주말 오후, 앤드류는 폐쇄회로(CC)TV를 지켜보던 중 자신의 집을 다시 찾은 도둑을 확인하고 제압한 것이다.

도둑을 제압하던 모습이 찍힌 CCTV 영상을 보면, 앤드류는 위에서 도둑을 깔고 앉은채 사정없이 때리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도둑은 벗어나려 발버둥을 쳐 보지만 앤드류의 강한 주먹세례를 피하기에는 역부족이다. 도둑은 결국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되고 만다.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메간은 “도둑이 우리 집 주변을 돌고 있었다. 매우 두려웠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당시 CCTV에 모습을 드러낸 도둑을 본 앤드류는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이에 도둑은 “나 여기 사는데”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이에 앤드류가 “너 여기에 살지 않아”라고 받아치자, 도리어 도둑이 “너 누구야”라며 되물었고, 이에 앤드류는 “나 친구랑 여기 살아”라고 대답한 후 강펀치를 날린 것이다.

경찰에 체포된 34세 범인은 절도 혐의로 킹 카우티 형무소에 수감됐다.

사진·영상=유튜브, TomoNews US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