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제스트(ZEST) 신곡 ‘마이 올(MY ALL)’ 뮤비 공개…수줍은 남친돌로 변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제스트(ZEST)가 새 싱글 ‘마이 올(MY ALL)’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정오 제스트의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MY ALL’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영상 속 제스트 멤버 예호는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고백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 수줍은 고백으로 여자 주인공의 마음을 얻어낸다. 이와 함께 다른 제스트 멤버들도 귀여운 연기와 안무로 재미를 더한다.

새 싱글곡 ‘MY ALL’은 국내 유명 프로듀서 윤치웅과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곡들을 작업해온 홍지유 작사가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전자사운드 위주의 기존 아이돌 음악과 달리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로닉 댄스 리듬만으로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신해철이 속해 있던 그룹 N.EX.T(넥스트)의 기타리스트 정기송과 한국 최고의 베이시스트 신현권의 환상적인 연주에 더해진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은 ‘MY ALL’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곡 ‘MY ALL’로 돌아온 제스트는 성숙해진 보컬과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영상=kt music/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