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써니힐 ‘지우다’ 티저 공개…주비와 김시형의 이별연기 ‘눈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써니힐이 디지털 싱글 ‘지우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25일 정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지우다’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써니힐 멤버 주비와 그룹 히스토리의 멤버 김시형은 이별을 앞둔 연인의 모습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별의 순간 주비는 김시형을 붙잡아 보지만 차갑게 돌아서는 김시형의 모습에 애절한 눈물을 흘린다.

써니힐의 신곡 ‘지우다’는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 발라드 세 가지의 장르가 섞인 독특한 형식의 곡으로 써니힐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케이지(KZ)와 전다운, 미친감성이 공동 프로듀싱했다. 또 그동안 써니힐 앨범의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해왔던 멤버 미성이 다시 한번 작사에 힘을 보태 연인과 헤어진 뒤 겪는 이별의 아픔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

이번 써니힐의 신곡 ‘지우다’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에이핑크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해온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별 후유증을 짜임새 있는 드라마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담아냈다.

한편 써니힐의 디지털 싱글 ‘지우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1theK (원더케이)/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