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레이디 가가 ‘본인도 감당 못할 의상’…영상보니 ‘세상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독특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24일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한 나이트클럽 앞에 등장했다.

레이디 가가는 언제나 파격을 넘어서 충격 의상을 선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역시 가가는 독특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별을 연상케 하는 파격 의상을 입은 것. 그러나 그녀조차 움직임이 편치 않은 모습을 보여 당황한 취재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촬영된 영상을 보면 차에서 내린 레이디 가가는 취재진들 앞에 멈춰 선다. 그러자 그녀가 입고 있던 의상이 하나씩 펴지며 빛나는 별을 형상화 한 듯 독특한 모양으로 완성된다. 그녀의 변신한 모습에 연신 카메라 플래쉬가 터지자, 레이디 가가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해당 매체는 “별이 된 레이디 가가의 옷은 너무 큰 부피 탓에 본인도 감당하기 힘들어 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2008년 싱글 앨범 ‘저스트 댄스(Just Dance)’로 데뷔한 레이디 가가는 ‘베드 로맨스(Bad Romance)’, ‘파파라치(Paparazzi)’, ‘러브 게임(Love Game)’ 등과 같은 곡으로 국내에서도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진·영상=유튜브, StormShadowCrew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