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조여정 클라라 19금 동업기 ‘워킹걸’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여정, 클라라가 출연한 영화 ‘워킹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숍 CEO ‘난희’(클라라)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잘나가는 마케팅 전문가 ‘보희’와 성(性)전문가 ‘난희’의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이후 보희가 문 닫을 위기에 처한 난희의 성인숍에 투자를 결정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도전이 펼쳐진다.



영화 ‘방자전’(2010년)과 ‘후궁: 제왕의 첩’(2012년), ‘인간중독’(2014년) 등 선 굵은 작품들을 통해 매력을 드러냈던 조여정이 ‘워킹걸’을 통해 또 다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4차원적 매력을 선보였던 클라라가 전매특허인 엉뚱 발랄 개성을 예고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기담’(2007년) 등을 통해 충무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정범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워킹걸’은 조여정과 클라라 외에도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등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5년 1월 개봉예정.

사진·영상=메가박스㈜플러스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