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먹던 소시지 안에서 죽은 새끼 쥐 발견 ‘경악’

먹던 소시지 안에서 죽은 새끼 쥐 발견 ‘경악’

입력 2014-11-30 00:00
업데이트 2014-11-30 17: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취식 중인 통 소시지 안에서 쥐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9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최근 러시아 아나톨 보론코프(28)란 남성이 자신이 구입한 소시지 안에서 죽은 새끼쥐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론코프가 공개한 29초의 영상에는 비닐봉지에 담긴 통 소시지를 벌리자 죽어 있는 어린 쥐 한 마리가 보인다. 쥐의 형태가 고스란히 남아있어 충격적이다.

처음 소시지를 맛본 보론코프는 “처음 소시지를 한입 물었을 때, 무언가 씹히는 느낌이 들었다”면서 “후추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쥐의 발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정말 불편한 느낌이었지만 가족들이 아닌 내가 그것을 먹었기에 다행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브론코프는 현재 환경 보건 당국에 이 사실을 알린 상태다. 그는 “나는 보상금을 원하지 않는다”며 “소시지를 제조한 회사의 조사를 통해 내가 생각할 만큼 위생상태가 좋지 않다면 문을 닫아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시지를 판매한 이르쿠츠크의 슈퍼마켓 타티아나 쿠즈미나씨는 “지금껏 이런 경우는 없었다”면서 “고객에게 소시지 전체 가격을 환급해 드렸으며 제조사에 연락해 해명을 요구한 상태”라고 말했다.

사진·영상= OpracleMenwon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