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어딜 만져? 성추행男에 벨트 휘두르는 용감한 자매

어딜 만져? 성추행男에 벨트 휘두르는 용감한 자매

입력 2014-12-01 00:00
업데이트 2014-12-01 14: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버스에서 성추행하던 남성들을 혼내준 젊은 자매 영상이 화제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인도 뉴델리 하리아나주 로타크(Rotak)의 한 버스에서 자신들을 성추행한 남성들에게 허리띠를 휘두른 용감한 자매 아티(Aarti)와 푸자(Pooja)에 대해 보도했다.



지난 28일 뉴델리 북서쪽 40마일 떨어진 로타크의 한 버스 안. 아티와 푸자 자매가 3명의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했다. 남성 중 한 명은 자매에게 “휴대전화 번호 좀 달라”고 했다가 이를 거절당하자 친구들과 함께 외설적인 제스처와 농담을 해가며 자매들을 성추행했다.

남성들의 계속된 성추행에 자매는 항의했지만 남성들의 추태는 멈추지 않았다. 남자들은 자매에게 손시늉으로 키스를 보내고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언행도 서슴지 않았다. 항의가 거세지자 남성 중 한 명이 자매 중 한 명의 목을 붙잡았다. 목을 붙들린 자매를 구하기 위해 다른 자매 한 명이 허리띠를 휘두르며 반격을 가한다.

자매 중 한 명은 현지언론 지 뉴스(Zee News) 통해 “우리가 항의하자 그들은 외설적인 제스처를 취했으며 내가 다가가 그만둘 것을 요구하자 우리에게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했다”면서 “난 여형제를 구하기 위해 허리띠를 꺼내 들어 그들에게 휘둘렀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당시 버스 안 어떤 승객들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았으며 우리는 운행 중인 버스에서 밖으로 내던져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매의 아버지 라제쉬 쿠마르는 “경찰이 이 일을 무마시키려고 압력을 가해왔다”고 전했지만 현지 언론은 자매를 성추행한 세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사진·영상= HDNEWS24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