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스라엘 청년들의 분리수거 묘기 영상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근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스라엘 청년들이 제작한 재활용품 분리수거 묘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는 익스트림 스포츠와 분리수거를 결합시킨 아찔한 묘기가 펼쳐진다. 남녀 할 것 없이 청년들은 덤블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주황색 분리수거통에 쓰레기를 던져 넣는가 하면 저글링을 하던 우유팩 중 하나를 테니스 라켓으로 쳐내 정확히 분리수거통에 넣는 묘기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옥상 위나 다리 위에서 던져진 우유팩은 분리수거통에 빨려 들어가듯 완벽히 골인이 된다. 이어 이스라엘 청년들은 보드나 농구 골대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분리수거 묘기를 펼친다.

분리수거를 통한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스라엘 청년들이 제작해 지난달 23일 유튜브에 게시한 해당 영상은 현재 90만 건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멋지다” “신기하다” “도대체 연습을 얼마나 한 거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영상=תמיר - תאגיד מיחזור האריזות בישראל/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