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비투비 ‘울어도 돼’ 스팟 영상 공개…솔로도 이젠 “울어도 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비투비(BTOB)가 윈터 스페셜 싱글 ‘울어도 돼’로 기습 컴백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일 비투비는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윈터 스페셜 음반 선공개곡 ‘울어도 돼’의 음원 공개에 앞서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캐롤 ‘울면 안돼’를 개사해 ‘울어도 돼, 울어도 돼, 산타 할아버지도 혼자야’라는 재치있는 가사와 함께 프니엘과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의 익살 맞은 표정 연기가 더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스팟 영상에는 비투비 멤버들이 새 음반의 재킷 촬영장을 비롯, 녹음실에서 소박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비투비는 장갑, 머플러 등 포근한 겨울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살려 훈훈한 ‘남친돌’로 변신, 포근한 매력을 더한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선공개곡 ‘울어도 돼’는 홀로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될 솔로들의 애환을 스윗한 멜로디에 솔직 담백하면서도 재치있는 가사로 담아낸 비투비만의 스페셜 캐롤송이다. 비투비는 이번 ‘울어도 돼’를 통해 대중들과 두터운 공감대를 만드는 것은 물론 비투비 특유의 재기발랄한 에너지로 ‘시그니처 캐롤송’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의 선공개 곡 ‘울어도 돼’는 오는 3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영상=BTOB 비투비 (Official YouTube Channel)/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