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호주서 18개월 아기 태운 유모차 열차 선로에 떨어져 ‘끔찍’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호주에서 18개월 된 여자아기가 타고 있던 유모차가 열차 선로 아래로 추락하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다.

4일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사고는 지난 수요일 오전 멜버른 다이아몬드 크릭(Diamond Creek)역에서 발생했다. 당시 유모차에 타고 있던 18개월 된 아기와 그의 할아버지는 열차를 기다리고 있었다. 할아버지가 열차 자동발권기에서 볼 일을 보는 사이 아기가 탄 유모차가 열차 선로로 굴러간 것.

사고 순간이 기록된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아기가 타고 있는 유모차가 열차 선로에 떨어지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아기가 선로에 떨어진 것을 뒤늦게 확인한 할아버지와 주변 사람들은 유모차가 거꾸로 엎어진 채 아기의 얼굴이 바닥을 향한 것을 발견, 구조에 나섰다. 아기는 철로에 머리를 부딪힌 채 코피를 흘리고 있었으며 머리와 얼굴을 다친 상태였다.

사고 직후 아기는 왕립 어린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아 안정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World Media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