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토이 ‘리셋(Reset)’ 뮤직비디오…서프라이즈 공명 ‘세 사람’에 이어 단독주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토이 7집 타이틀곡 ‘세 사람’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후속곡 ‘리셋(Reset)’ 뮤직비디오에서도 단독 주연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이는 8일 자정 토이 CJ E&M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7집 앨범 후속곡 ‘리셋’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토이의 이번 ‘리셋’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공개된 바 있는 타이틀곡 ‘세 사람’의 뮤직비디오에 이은 속편이다. 당시 ‘세 사람’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연석, 공명, 김유미가 출연해 엇갈리는 세 남녀의 우정과 첫사랑의 감정을 그려내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번 ‘리셋’ 뮤직비디오에는 ‘세 사람’에서 김유미와 웨딩 마치를 올렸던 공명이 대학을 졸업한 뒤 사회 초년생이 되어 김유미와 사랑을 이어가는 숨겨져 있던 스토리가 담겨있다.



‘리셋’ 뮤직비디오 속 공명은 여자친구 김유미의 메시지에 답을 못할 정도로 바쁜 회사 생활을 보내는 사회 초년생. 하지만 퇴근길에 구두 끈을 단단히 묶은 뒤 웃는 얼굴로 여자친구를 향해 달려가는 공명의 모습에서 가슴 뛰는 설렘이 느껴진다.

‘세 사람’에 이어 ‘리셋’까지 토이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출연하게 된 공명은 “평소 토이 선배님의 노래를 좋아해서 많이 찾아 들어왔는데 이렇게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게 돼서 정말 영광스럽고 기쁘다. 앞으로도 팬으로서 토이 선배님을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9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영상=CJENMMUSIC Official/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