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성교 체위 배우는 커플들 실험 영상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성교 체위를 배우는 커플들의 실험 영상이 화제다.

지난 10일 유튜브에 이 영상은 ‘컷닷컴’(Cut.com)에서 제작한 영상으로 ‘섹시 셔라즈’(Sexy Charades: 성적인 여러 가지 활동)란 제목의 3분 50초가량의 영상이다.



영상에는 연령별, 인종별, 동성애주의자 등 다양한 실제 커플들이 출연해 성관계 체위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실험이 시작되기 전, 진행자는 각각 커플에게 “짝이 가장 좋아하는 체위는 무엇이냐?”고 질문하자 커플들은 선뜻 대답하지 못한다. 분위기가 무르익어가자 마음의 문이 조금씩 열린 커플들이 성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잠시 뒤, 본격적인 실험이 시작된다. 각 커플들에게 ‘The Drill Bit’, ‘Laptop’ 등 섹스 체위를 뜻하는 은어만을 알려주고, 어떤 체위일지 상상해 직접 재현해보라고 주문한다. 커플들이 얼굴에 웃음을 머금은 채 온갖 상상력을 동원해 짝과 다양한 동작들을 선보인다.

실제 커플들의 성관계 체위 실험 영상은 현재 136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Cut Video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