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감성밴드 넬, ‘청춘연가’ 티저 영상…“그 땐 그랬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감성밴드 밴드 넬(Nell)이 ‘청춘연가’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12일 넬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넬의 공식 홈페이지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청춘연가’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청춘연가’ 티저 영상에는 곧게 뻗은 나무들 사이로 한 남자가 쓸쓸히 걷는 가운데 ‘그땐 잘 몰랐고 그래서 무모했고 또 그래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철없던 시절 사랑을 추억하며 걷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이어 ‘상처를 주고받고 하는 게 사랑이고 굳이 그걸 겁내진 않았던 것 같아’라고 이어지는 고백적 메시지는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애잔한 감성을 극대화 시킨다.

특히 넬의 ‘청춘연가’는 겨울 냄새를 물씬 풍기는 어쿠스틱 음악으로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2집 ‘뉴튼스 애플’ 이후 10개월 만에 신곡이다.

넬은 “올해 새 앨범을 낼 계획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연말 콘서트를 준비하던 중 계절감이 맞는 곡이 나와 기습적으로 ‘청춘연가’를 발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넬은 오는 15일 자정 신곡 ‘청춘연가’를 발표하고 24일에는 브랜드 콘서트인 ’크리스마스 인 넬스룸(Christmas in Nell’s Room)’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영상=woolliment(울림엔터테인먼트)/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