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소나무’ 데뷔 트레일러…싱그러움 머금은 신인 탄생 기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티에스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정오 공개된 소나무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팀명 ‘소나무’에 어울리는 싱그로운 초록빛 정원을 배경으로 소나무 멤버 7명이 한 명씩 얼굴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속 순백색 의상을 입고 나타나는 소나무 멤버들(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은 깊은 잠에서 빠져있다가 잠에서 깨어나는 콘셉트로 본격적인 데뷔를 예고한다. 멤버들이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가운데 공개되는 멤버 전원의 목소리는 소나무만의 독보적인 개성과 실력을 가늠케 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나무의 이번 데뷔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는 본격적인 데뷔를 연상시키는 ‘2014.12.29’라는 날짜도 공개돼 소나무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티저 이미지와 프로필 공개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 신인 걸그룹 소나무의 이번 데뷔 트레일러는 소나무의 데뷔 프로모션 초록달 선포 후 네 번째로 공개되는 콘텐츠다.

사진·영상=TSENT2008(소나무 데뷔 트레일러)/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