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불법주차 차량 잠금장치 채운 채 도망가는 막무가내 여성

불법주차 차량 잠금장치 채운 채 도망가는 막무가내 여성

입력 2014-12-23 14:47
업데이트 2014-12-23 14: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국 유명 리얼리티 TV쇼 ‘배드 걸스 클럽(Bad Girls Club)’의 오디션을 보고 나온 한 여성 지원자가 실제로도 ‘나쁜(Bad)’ 모습을 보여줬다.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 등 외신들에 따르면 미국 휴스턴에서 ‘배드 걸스 클럽(Bad Girls Club)’ 오디션을 치르고 나온 한 여성이 자신의 차량이 불법주차로 인해 뒷바퀴에 잠금장치(clamp)가 채워져 있는 것을 보게 됐다. 그러나 이 여성은 처벌을 달게 받는 대신 잠금장치를 그대로 채우고 달리는 진상을 부렸다.



영상을 보면, 뒷바퀴에 채워진 잠금장치로 주차 관리인과 실랑이가 붙은 여성의 모습이 보인다. 여성의 항의에 관리인이 꿈쩍도 하지 않자 여성 운전자는 차 문을 ‘쾅’ 닫고 차량을 후진하기 시작한다.

잠금장치로 인해 덜거덕 거리며 후진을 하던 차량은 잠시 후 잠금장치를 단 채 수 미터를 전진하는 아찔한 진풍경을 보여준다. 그녀의 막무가내식 주행으로 급기야 잠금장치는 떨어져 나간다. 이어 여성은 속도를 내 유유히 자리를 뜨고 땅바닥에는 잠금장치만 덩그러니 남겨진다. 길에 서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수많은 오디션 지원자들은 눈앞에 펼쳐진 황당한 상황에 웃음보가 터진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모하지만 성공했네” “배드 걸스 클럽에 출연하기에 적격자인 듯”이라며 반응하고 있다.

사진·영상=DailyDutchTV/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