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숙희 뮤비 티저 공개…‘이별병’ 독이 된 사랑 담아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수 숙희의 뮤직비디오(이하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숙희는 26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이별병’의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숙희의 뮤비 티저는 퍼플즈 멤버 건희가 복싱장에서 준비운동 후 눈물을 흘리는 티저 1탄과 나레이션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티저 2탄, 이상 2편이다.

첫 번째 티저에서 복싱 선수가 된 걸그룹 퍼플즈 멤버 건희는 탄탄한 복근을 노출하며 눈길을 끌다가 링 아래로 내려와 눈물을 흘려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티저에서도 ‘잠 못 드는 밤 한 잔 했어, 제발 얼굴 보고 얘기하자. 우리 어제까지 많이 사랑했잖아. 숨도 못 쉬겠어. 독하다. 이별병’이라는 담담한 나레이션 속에 건희의 눈물 연기는 이별의 아픔을 한층 더 부각시킨다.

한편 숙희는 지난 2010년 데뷔곡 ‘원 러브(One Love)’ 뮤비를 통해서도 뜨거운 관심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원 러브’ 뮤비 본편은 13분 동안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내 영화를 방불케 했으며 티저 영상에서부터 배우 마르코와 베이비복스 출신의 이희진의 격렬한 베드신 장면이 포함돼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사랑이 독이 되어 이별병이 왔다’며 이별 후 찾아오는 아픔과 슬픔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이번 숙희 신곡 ‘이별병’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비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1theK (숙희 뮤비티저 ‘이별병’)/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