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그룹 제스트(ZEST) 중국 활동 영상 공개…‘신 한류돌’ 발돋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제스트(ZEST)의 중국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제스트의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제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스트(ZEST) 중국 방문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중국을 방문한 제스트 멤버들이 동일 소속사 걸그룹인 워너비(Wanna.b), 루루즈(LULUZ)와 함께 진행한 제니스 월드 쇼케이스를 비롯해 현지 매체 인터뷰와 지면 광고 촬영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해내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에서 제스트 멤버들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일상 속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면서도 무대 위에서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무대를 사로잡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제스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스트가 중국에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궁금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한 영상”이라면서 “열심히 활동한 멤버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곡 ‘마이 올(My All)’을 통해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신 한류돌’로서 발돋움을 시작한 제스트는 본격적인 중국 방송 활동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ZEST(제스트)/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