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마마무, AOA·에이핑크·러블리즈로 변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마마무가 AOA, 에이핑크, 러블리즈의 안무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마마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마무TV(MMMTV)’ 시리즈 ‘마마무의 상상, 그 이상의 파격 변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마마무는 대세 걸그룹인 AOA의 ’사뿐사뿐‘, 러블리즈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에이핑크 ’러브(LUV)‘의 포인트 안무로 커버 댄스를 선보인다.

특히 마마무는 단순한 안무 커버에 그치지 않고 다소 과격하면서도 우스꽝스러운 포인트를 첨가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러블리즈의 ’캔디 젤리 러브’ 안무 커버에서는 교복으로 갈아 입은 모습으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앞서 마마무는 음악방송 ‘피아노맨’ 무대에서도 안무 중간에 AOA와 에이핑크의 포인트 안무를 삽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대세 걸그룹으로 변신한 마마무의 해당 영상은 현재 16만 건에 이르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마마무는 앞으로도 자체 리얼리티 영상을 제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마무의 일상 속 모든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영상=MAMAMOO(AOA·에이핑크·러블리즈 포인트 안무)/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