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이돌 콘서트 티켓 받고 경악하는 10대 소녀, 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받고 경악에 가깝게 좋아하는 10대 소녀의 영상이 유튜브 상에서 화제다.

1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지난 25일 부모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포장을 뜯고 있는 10대 소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잠시 후, 포장지를 벗겨낸 상자 안에서 선물을 확인한 소녀가 소리를 지르기 시작한다. 부모님의 예상치 못한 선물에 소녀는 경악에 가깝게 소리를 지르며 흥분한다. 머리를 양손으로 감싸 쥐며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의 소녀. 그녀의 부모가 딸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국 5인조 꽃미남 밴드 ‘원 디렉션’(나일 호란, 제인 말리크, 리암 페인, 해리 스타일스, 루이 톰린슨)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의 콘서트 티켓에 소녀는 기쁜 나머지 울음을 터트린다. 소녀의 경악에 가까운 모습에 가족들도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데뷔 앨범 ‘미드나잇 메모리스’(Midnight Memories)부터 총 4장의 앨범이 연이어 빌보드 1위를 차지한 역사상 최초의 그룹인 ‘원 디렉션’은 지난해 11월 열린 ‘2014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도 올해의 아티스트, 팝/록 그룹 최고 부문상, 팝/록 최고 앨범상 등 3관왕에 올라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티스트임을 과시했다.

사진·영상= djnor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