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밝은 빛에서 이탈해 반대 방향으로 비행하는 UFO 포착

밝은 빛에서 이탈해 반대 방향으로 비행하는 UFO 포착

입력 2015-01-06 17:20
업데이트 2015-01-06 17: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허공을 가르는 이상한 불빛에서 이탈해 반대 방향으로 비행하는 UFO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에는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 상공에 UFO 줄무늬로 보이는 환한 빛이 촬영된 41초 분량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계정 ‘켄 로버츠’(Ken Roberts)란 이름으로 올려진 영상은 촬영자가 운전을 하며 집으로 귀가하는 도중 포착한 장면을 담고 있다. 영상을 보면 하늘을 가로질러 비행하는 밝은 물체가 보인다. 혜성처럼 긴 꼬리를 가진 빛이 지붕 너머로 지나가는 17초 지점, 폭발 소리와 함께 환한 빛에서 둥근 원형 UFO가 이탈해 반대 방향으로 빠른 속도로 날아간다. 비디오를 촬영 중이던 켄도 갑작스러운 UFO의 출현에 당황해 한다.

현재 해당 영상이 촬영된 위치와 날짜는 밝혀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국제 민간 UFO 연구기관 뮤폰(MUFON)은 최근 UFO 목격에 대해 보고가 없다고 밝혔다. 반면 미국 유성협회 측에서는 지난 3일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불덩어리와 같은 운석이 관찰된 바 있으며, 운석을 본 목격자는 “일부 조각이 떨어질 때 꼬리에서 쏟아져나와 퍼지는 것 같았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동영상은 진위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서도 유튜브에 게재된 지 하루 만에 42만 30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Ken Robert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