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머리 위에 멜론 올려놓고 단검 던지기 ‘아찔’

머리 위에 멜론 올려놓고 단검 던지기 ‘아찔’

입력 2015-01-08 15:58
업데이트 2015-01-08 16: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조수도 무서워하는 아찔한 단검 던지기 묘기 영상이 화제다.

7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최근 방송된 ‘리투아니아 갓 탤런트’에 출연한 단검 던지는 사람들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방송된 영상에는 단검으로 묘기를 보이는 군복 입은 사람들이 무대에 등장한다. 소개가 끝나자 젊은 남성 조수 한 명이 커다란 포커카드가 붙어있는 나무판 앞에 선다. 동료 한 명이 나무판을 향해 사정없이 단검을 던지기 시작한다.

단검을 던져 몸을 푼 남성이 나무판에 꽂혀있는 단검을 제거한 후 자리로 돌아온다. 이어 조수가 왼손에 카드 한 장을 든 채 또다시 나무판 앞에 선다. 남성이 첫 번째 칼을 던지자 카드 위에 정확히 꽂힌다. 이어 두 번째 칼이 날아가 카드를 쥐고 있는 조수의 엄지손가락을 살짝 빗겨나가 나무판에 박힌다. 젊은 조수도 아찔했다는 표정을 짓는다. 곧이어 반대쪽 손에도 같은 상황이 연출된다.

잠시 뒤, 아들의 머리 위에 사과를 얹고 맞췄다는 일화로 유명한 전설적인 명궁 윌리엄 텔을 연상시키듯 젊은 조수 머리 위로 멜론을 준비시킨다. 남성이 멜론을 맞추기 위해 첫 번째 칼을 던지지만 실패한다. 곧이어 두 번째 던진 칼이 남성의 머리카락을 스치며 나무판에 꽂히자 젊은 조수가 움찔한다. 아찔한 모습에 스튜디오 내 방청객들이 놀라 비명을 지른다. 마지막 던진 칼도 멜론을 맞추지 못하고 실패하지만 젊은 조수는 살았다는 안도의 표정을 지으며 방청객의 박수에 손을 들어 보답한다.

한편 지난 5일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사흘 만에 8만 11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MajonezasSuKrapai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