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블 신작 ‘앤트맨’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이어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슈퍼 히어로를 탄생시켜온 마블 스튜디오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히어로를 선보인다. 바로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인 ‘앤트맨’이 그것.

지난 7일 이 영화의 수입과 배급을 맡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히어로 ‘앤트맨’의 탄생 과정을 엿볼 수 있다.

평범한 가장이었던 ‘스콧’(폴 러드)이 ‘행크 핌 박사’(마이클 더글라스)로부터 세상을 구해 낼 영웅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이후 이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세계와 위험을 예상케 하며 ‘앤트맨’이 그릴 새로운 이야기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마블 스튜디오 특유의 기발함이 돋보인다. 흰 배경 한 가운데 그야말로 개미만한 사이즈의 앤트맨이 담겨 있다. 작품 내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예스맨’(2008년)과 ‘브레이크 업’(2007년) 등을 연출한 페이튼 리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앤트맨’은 폴 러드, 마이클 더글라스, 에반젤리 릴리 등의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

사진·영상=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