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즉석사진 찍는 도중 아내의 임신 고백에…

즉석사진 찍는 도중 아내의 임신 고백에…

입력 2015-01-10 17:49
업데이트 2017-01-23 09: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아빠가 된 소중한 순간이 사진으로 남았다.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즉석사진 촬영 부스 안 특별한 임신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 미네소타주(州) 미니애폴리스에 사는 제시카 데빈은 남편과 함께 저녁식사를 마치고 우리나라의 스티커사진 부스에 해당하는 즉석사진 부스(Photo Booth)를 찾았다.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서였다.



영상을 보면, 제시카 데빈이 남편과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고 있다. 플래시가 터지기 전 제시카는 앙증맞은 크기의 모자를 들어 보인다. 모자에는 ‘Baby(아기)’라는 글자가 쓰여 있다. 사진이 찍히는 순간까지도 남편은 이를 눈치 채지 못한다.

남편이 다음 포즈를 취하려는 순간 제시카는 모자를 남편에게 들이민다. 모자의 글자를 확인하고 제시카와 눈빛을 교환한 남편의 얼굴에는 미소가 지어진다. 제시카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거린다. 남편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에 얼굴이 벌게지더니 “정말이야?”라며 재차 확인하려 한다. “정말이야”라는 제시카의 대답에 남편의 눈가에는 눈물이 고인다.

둘은 뜨겁게 기쁨의 키스를 나누고 이 순간까지도 즉석 사진은 시간을 두고 계속 찍히고 있다. 부부는 마지막 사진을 ‘baby’라고 쓰인 모자를 들고 찍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지난 12월 23일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축하한다” “행복하길”이라는 누리꾼들의 축복 속에 현재 480만 건에 이르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영상=Jessica Devin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