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유승옥 운동법 ‘발레이션(BALLETION)’ 영상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유승옥의 운동법 ‘발레이션(BALLETION)’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발레이션’은 발레와 PT MOTION이 결합된 유승옥의 운동법.

지난 13일 유승옥의 소속사 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BALLETION of 유승옥 in LasVegas’라는 제목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유승옥의 ‘발레이션’이 전파를 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영상 속 유승옥은 광활하고 이국적인 미국 레드캐년(Red Canyon)을 배경으로 요가 매트 위에서 고난이도 자세와 함께 건강하고 관능적인 몸매를 뽐낸다.

한편, 유승옥은 지난해 10월 ‘머슬마니아 한국대표 선발전’에 첫 출전하여 모델부문 2위로 입상해 세계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다. 이후 유승옥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FITNESS AMERICA WEEKEND 2014)’에서도 동양인 최초로 모델 커머셜 부문 톱 5에 오른 화제의 인물이다.

유승옥은 과거 몸짱아줌마로 화제를 일으켰던 정다연의 제자로 알려졌다.

사진·영상=BALLETION of 유승옥 in LasVega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