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횡단보도서 차에 받힌 여성 옷에 묻은 먼지만 털고…

횡단보도서 차에 받힌 여성 옷에 묻은 먼지만 털고…

입력 2015-01-19 16:41
업데이트 2015-01-26 18: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교통사고에서 극적으로 화를 면한 여성의 태연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대만의 한 횡단보도에서 자전거를 타고 도로를 건너던 여성이 승용차에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자전거는 크게 손상됐지만 여성은 전혀 다치지 않은 채 태연하게 뒷수습을 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것이다.

이날 사고 순간은 인근에 정차해 있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담겼다.

영상은 횡단보도 앞에 차량들이 길게 줄지어 서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자전거를 탄 여성이 횡단보도를 건너기 시작한 후 그녀의 자전거가 횡단보도 3분의 2지점을 지나는 순간 사고가 발생한다. 맞은편 도로에서 빠른 속도로 달려오던 승용차가 여성을 발견하지 못한 채 그대로 들이받은 것.



하지만 이내 기적과 같은 일이 벌어진다. 차량에 받힌 자전거가 앞으로 튕겨져 나가지만 여성은 충돌지점에 멀쩡히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후 그녀가 차분하게 바닥에 떨어진 자신의 짐과 자전거를 챙기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 된다.

공개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행신호를 지키지 않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여성에게 책임이 있다는 의견과 함께 횡단보도를 과속으로 달린 승용차 운전자에게 더 책임이 크다는 상반된 의견을 보이며 공방을 벌이고 있다.

사진·영상=LiveLeak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