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이클 베이 제작, ‘백 투 더 비기닝’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백 투 더 비기닝’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백 투 더 비기닝’은 시간재조정장치를 완성한 과학도들이 시간여행으로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재구성하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시간여행) 블록버스터다.

이 작품은 그동안 ‘나쁜 녀석들’과 ‘더 록’, ‘아마겟돈’, ‘진주만’, ‘아일랜드’, ‘트랜스포머’ 시리즈까지 최고의 흥행작들을 쏟아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MIT 공대 입학을 꿈꾸는 과학도 ‘데이비드’(조니 웨스턴)가 자신의 7살 생일파티 비디오에 찍힌 현재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이후 이들이 우연히 시간재조정장치를 발견하면서 시간을 되돌리는 과정이 긴박감 넘치게 전개된다.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난 데이비드 일행은 자유자재로 자신들의 과거를 재구성하며 즐긴다. 하지만 이로 인해 변한 과거가 불러올 엄청난 사건들을 예고하며 이후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해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개봉 당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마이클 베이 감독은 “내가 만들고 싶은 영화는 새로운 분야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며 이번 작품 ‘백 투 더 비기닝’에 대한 기대감을 공개적으로 내비쳤었다.

영화 ‘백 투 더 비기닝’은 오는 2월 26일 개봉예정이다. 15세 관람가.

사진·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