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정우 한효주, 김윤석, 김희애 노래, ‘첫사랑 예고편’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화 ‘쎄시봉’이 국민 순정남 오근태(김윤석·정우)와 쎄시봉이 사랑한 단 한명의 뮤즈 민자영(김희애·한효주)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아낸 첫사랑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20대 오근태와 민자영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부터 40대가 된 두 사람의 가슴 시린 재회의 순간이 담겨 있다.

특히 예고편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김윤석과 정우, 김희애, 한효주가 직접 불러 눈길을 끈다. 이 노래는 이장희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당시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만든 노래이기도 하다.



영화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 감상실 ‘쎄시봉’을 무대로 만들어졌으며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쎄시봉은 개봉 전부터 평점테러에 몸살을 앓고 있다. 이는 공군 장교로 근무하는 한효주의 동생이 ‘고 김일병 자살 사건’의 가해자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벌어진 사태. 하지만 한효주는 현재까지 이에 대한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다.

이번 논란은 영화 흥행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주목하고 있는 현상이기도 하다. ‘쎄시봉’은 이처럼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내달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CJ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