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써니힐 ‘교복을 벗고’ 라이브 버전…아름다운 하모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29일 컴백을 알린 걸그룹 써니힐(SunnyHill)이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라이브 버전 영상으로 한 번 더 이목을 끌었다.

써니힐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B(Part B)의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라이브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써니힐 멤버들(주비, 승아, 코타, 미성)은 피아노와 기타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생생한 라이브로 만들어내며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진심을 전한다.

한편, 써니힐의 신곡 ‘교복을 벗고’는 공개 직후 ‘미생의 가요판’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듣는 이들에게 아련한 학창시절을 추억하게끔 하며 호평을 받았다.

써니힐의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겨울의 끝’, 써니힐 전 멤버 장현이 만든 프로듀싱팀 우주정복이 작곡하고 멤버 미성이 가사를 쓴 ‘그대 찬양’, 주비 솔로곡 ‘티어스 온 마이 립스’(Tears on My Lips), 불독멘션 이한철 작곡, 심현보 작사의 ‘현재 연애 중’, 후렴부의 아카펠라 화음이 인상적인 ‘베터 우먼’(Better Woman), 70년대 복고 사운드의 경쾌한 댄스곡 ‘킹앤퀸’(King&Qeen) 등 다양한 장르의 8곡이 수록됐다.

앞으로도 써니힐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출연으로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영상=[Special Clip] SunnyHill(써니힐) _ Child in Time(교복을 벗고)/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