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강도에 스마트폰 빼앗기자 총질하는 대범男 포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도에게 스마트폰을 빼앗기자 총질을 해대는 남성의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지난달 28일 브라질의 한적한 노상에서 스마트폰을 보고 있던 한 남성이 2인조 강도에 맞서 총질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벽에 기댄 채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남성. 오토바이를 탄 2인조 강도가 갑자기 나타나 권총을 들이밀며 스마트폰을 빼앗는다. 스마트폰을 강탈당한 남성이 강도들의 총격 사태를 피하기 위해 두 손을 가지런히 앞으로 모은 채 고개를 숙이고 있다.

잠시 뒤, 오토바이에 올라탄 강도들이 남성에게 차고 있던 시계마저 내놓을 것을 요구한다. 남성은 강도들의 요구에 순응하며 손목에 차고 있던 시계를 풀러 강도에게 던진다. 시계를 받은 강도들이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하자 남성이 허리춤에서 권총을 꺼내 강도들을 뒤쫓으며 총을 쏘아대기 시작한다. 주변에 있던 주민들이 화들짝 놀라 집으로 들어간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브라질, 무섭네요”, “브라질에선 흔한 일들입니다”, “대범한 남자네요” 등 놀랍다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Apoio Policial / Ufo Caught Video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