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여자친구 ‘유리구슬’ 안무 배워볼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가 데뷔곡 ‘유리구슬(Glass Bead)’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5일 자정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유리구슬’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 멤버들(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은 그간 무대에서 보여줬던 교복과 체육복 의상이 아닌 사복패션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는 등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특히 짧은 쇼츠로 건강한 각선미를 뽐내며 선보인 여자친구 멤버들의 힘 있는 칼군무는 소녀 감성의 노래와 대비되며 반전 매력을 더했다.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 팬들의 끊임 없는 요청으로 ‘유리구슬’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안무 영상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팬들은 “마치 복사한 듯한 깔끔한 칼군무”, “완벽한 안무다”, “여자친구만의 매력이 느껴진다”라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의 ‘유리구슬’ 뮤직비디오는 kt뮤직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 합산 현재 15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5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

사진·영상=여자친구(GFRIEND) - 유리구슬(Glass Bead) Dance Practice v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