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리한나, 상어와 화보촬영 현장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수 리한나(Rihanna)가 한 패션 잡지 화보 촬영차 상어와 함께 수영을 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리한나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패션 잡지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미국판 3월호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리한나가 간단한 화보 촬영을 마친 뒤 주황색 수영복을 입고 실제로 물속으로 직접 뛰어들어 상어들의 주변을 맴돌며 수영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외 매체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 주 탬파의 한 아쿠아리움에서 진행된 리한나의 이번 화보 촬영은 유명 잡지와 할리우드 등 다양한 작업을 통해 역량을 인정받은 뉴욕 출신 패션 사진작가 노먼 진 로이(Norman Jean Roy)가 맡았다. ‘상어’ 콘셉트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스티븐 스필버그의 1975년 영화 ‘죠스(Jaws)’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퍼스 바자’ 미국판 3월호의 표지도 눈길을 끈다. 리한나는 입을 쫙 벌린 가짜 상어 입속에 기대 누워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보 촬영과 관련해 리한나는 “살아있는 상어를 피하고자 온 힘을 다했다”면서 “하지만 상어들과 함께 충분히 경험을 공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한나는 “상어들을 적절히 다뤄야 했다”며 “그러나 나는 상어와 함께 수영을 하지는 않았다. 상어는 상어들끼리 수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5년 1집 앨범 ‘뮤직 오브 더 선’으로 데뷔한 이후 ‘셧 업 앤 드라이브’ ‘다이아몬드’ ‘S&M’ ‘러시안룰렛’ ‘테이크 어 보’ 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한 팝 가수 리한나는 최근 폴 매가트니와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한 콜라보 싱글 ‘포파이브세컨즈(FourFiveSeconds)’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Norman Jean Roy for Harper‘s Bazaar, 영상=Rihanna(Rihanna - Harper‘s Bazaar - Behind The Scenes)/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