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진호현 ‘설렘, 3km’…썸남썸녀 위한 달콤한 고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주 딱 좋은 그 타이밍을 미리 안다면 참 좋을 텐데”

싱어송라이터 진호현이 썸남썸녀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노래에 담아냈다.

9일 진호현은 소속사 퍼플슈 컴퍼니와 YDCT뮤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설렘, 3k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설렘, 3km’는 사랑을 막 시작하려 하는 연인들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곡. 뮤직비디오 영상은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로 모바일 메신저 속 캐릭터의 모습 등을 그려내며 이러한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차분하게 풀어나간다. 특히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악기와 노래의 오밀조밀한 표현은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남녀 사이의 거리를 대변하는 듯하다.

진호현의 뮤직비디오를 샌드아트로 연출한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는 “진호현은 첫인상이 맑았고, 기존 곡들을 포함해 이번 곡 또한 꾸밈없이 순수한 가사와 분위기, 그리고 영상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어 작업 내내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다”고 평했다.

이번에 공개된 진호현의 ‘설렘, 3km’ 뮤직비디오에는 1절 길이의 음원만 공개됐으며, 나머지 부분은 음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진호현은 지난해 12월 JTBC ‘히든싱어2’ 김광석 편에 출연해 가수 김창기로부터 “가장 김광석‘에 가깝다는 찬사를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영상=Purple Shoe<진호현 (Jin Hohyun) - 설렘, 3km (Starlight 3km) MV>/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