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에프엑스 엠버 ‘쉐이크 댓 브라스’ 1차 티저…13일 솔로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f(x) 멤버 엠버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3일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10일 오후 엠버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엠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는 타이틀곡 ‘SHAKE THAT BRASS’(쉐이크 댓 브라스)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엠버는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셀프세탁소에서 꾸벅꾸벅 졸다가 옆에 놓인 선글라스를 발견하고는 착용해본다. 그러자 빠른 음악으로 갑자기 분위기가 전환되면서 주위의 사람들은 신나게 춤을 선보인다. 깜짝 놀란 엠버가 다시 선글라스를 벗자 주위는 잔잔한 일상으로 돌아간다. 상황 파악을 한 엠버는 선글라스를 낀 후 신나게 춤을 춰 보이지만 모두들 함께 춤을 추지 않고 이상한 눈으로 엠버를 쳐다볼 뿐이다.

엠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쉐이크 댓 브라스‘ 티저 영상은 총 세 편으로, 이번 첫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나머지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엠버의 첫 솔로 앨범 ‘뷰티풀(Beautiful)’은 13일 자정을 기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 전곡이 공개된다. 같은 날 엠버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영상=SMTOWN<AMBER 엠버_SHAKE THAT BRASS_Music Video Teas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