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실사판 ‘신데렐라’ 메인 예고편 보니…동화 느낌 ‘물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명작동화를 실사 영화로 되살린 ‘신데렐라’(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영화 ‘신데렐라’는 지난해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재해석한 ‘말레피센트’에 이어 디즈니가 내놓은 두 번째 고전동화 프로젝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 등장하는 아름다운 의상과 소품들이 다채로운 빛깔을 뽐내고,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궁전 세트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장관을 이룬다. 이처럼 작품은 동화 속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고스란히 옮겨 놓으며 클래식 로맨스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1종에서는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장면들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데렐라’가 말을 타고 들판을 달리는 장면에서 그녀의 담대함과 함께 지금까지 알려진 모습에서 한층 더 나아가 현대적이고 적극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영화에서 새롭게 탄생한 신데렐라와 왕자의 첫 만남은 싱그럽고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요정 대모’역을 맡은 헬레나 본햄 카터와 ‘계모’로 변신한 케이트 블란쳇의 새로운 모습은 그들의 또 다른 매력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화 ‘신데렐라’는 케이트 블란쳇, 릴리 제임스, 리차드 메이든이 주연, 캐네스 브래너가 감독을 맡았다.

한편 지난 2013년 전 세계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겨울왕국’의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 열기’가 ‘신데렐라’의 오프닝 영상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사진·영상=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