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EXID 데뷔 3주년 감사 인사 “다 레고(LEGGO) 덕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16일 EXID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EXID 데뷔 3주년 감사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EXID 멤버들(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은 축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다가 “EXID가 벌써 세 살이 됐다. 그동안 어려운 일들도 많았는데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다 ‘레고(LEGGO·EXID 팬)’ 여러분이 저희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많이 성원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이어 EXID 멤버들은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 게 저희도 정말 믿기지 않는다”며 “다들 많은 축하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EXID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특히 메시지를 전하는 도중 EXID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표정과 몸짓들도 이목을 끌었다.

한편, EXID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데뷔했지만 같은 해 4월 기존 멤버였던 유지, 혜연, 혜령이 탈퇴하는 아픔을 겪었다. 이후 EXID는 팀을 지금의 5인조로 재정비하고 컴백했지만 반응은 미지근했다.

그러나 2014년 하니의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EXID는 타이틀곡 ‘위아래’로 음원차트 역주행과 함께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돌로 떠올랐다.

사진·영상=EXID_OFFICIAL<EXID(이엑스아이디) 데뷔 3주년 감사인사>/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