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페루에서 방송 촬영중 카메라에 잡힌 접시 모양 UFO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페루에서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2시간 동안 나타나는 소동이 벌어져 화제다.

지난 10일(현지시간) 페루 리마 미라플로레스(Miraflores) 호수 상공에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접시 형태의 UFO가 목격됐다.

영상에는 페루의 TV쇼인 ‘알토 알 크리멘’의 진행자이자 국회의원 렌조 레지아르도가 카메라 앞에서 방송 촬영 중 나타난 UFO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렌조를 포함 현장에 있던 사람들이 빌딩 건축 공사장 너머에 나타난 UFO의 모습에 각각 스마트폰을 꺼내 들고 UFO를 촬영한다. 보라색을 띤 접시 모양의 UFO는 약 2시간 동안, 12시 30분까지 상공에 머물다 사라진다.



이날 리마에서는 같은 시각 우주인을 믿는 단체 ‘라엘리안 무브먼트’(Raelian Movement)가 UFO 대사관 건설을 해달라는 요구서를 정부에 제출한 후 기자회견을 열 무렵으로 라엘리안 무브먼트가 활동하는 지역에서는 UFO의 모습이 자주 관측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 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 개국에 9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사진·영상= Dahboo777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