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제이슨 스타뎀 액션작 ‘와일드 카드’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분노의 질주’와 ‘익스펜더블’ 시리즈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액션 영화 ‘와일드 카드’로 돌아온다.

1987년 영화 ‘히트’ 리메이크 작이기도 한 ‘와일드 카드’는 라스베이거스의 비밀 경호원이었던 ‘닉 와일드’에게 옛 연인이 찾아와 자신의 복수를 부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제이슨 스타뎀은 카지노의 비밀 경호원이자 전 연인의 복수를 위해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주인공 ‘닉 와일드’로 열연해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액션 연기로 전 세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슨 스타뎀의 출연 소식만으로 ‘와일드 카드’는 이미 기획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근 그의 액션 연기를 담은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스탠리 투치의 등장 또한 빼 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라스베이거스를 주름잡는 조직의 최대 보스 ‘베이비’ 역으로 열연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할리우드의 차세대 대표 배우 마이클 안가라노와 더불어 매력적인 여배우 소피아 베르가라, 마일로 벤티밀리아, 홉 데이비스 등 반가운 얼굴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와일드 카드’는 배우 제이슨 스타뎀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상 각본상 2회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윌리엄 골드만이 각본을, ‘툼레이더’, ‘익스펜더블2’의 사임넌 웨스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3월 개봉. 러닝타임 92분.

사진·영상=영화사 빅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