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볼일 급한 남성 승강기서…×벼락 맞은 탑승자들 반응 영상 화제

볼일 급한 남성 승강기서…×벼락 맞은 탑승자들 반응 영상 화제

입력 2015-03-02 16:04
업데이트 2015-03-02 16: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브라질의 한 엘리베이터 탑승자들이 마른하늘에 날벼락과 같은 일을 당했다. 정확히 말하면 똥 벼락을 맞은 것. 이 무슨 황당한 경우인가. 엘리베이터에서 똥 벼락이라니?

28일 영국 매체 메트로는 엘리베이터 안에 있던 사람들이 낯선 남성에게서 똥 벼락을 맞는 영상을 소개했다. 사실 이 영상은 유튜브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악동 ‘카날 붐’이 기획한 몰래카메라다.

이들의 몰래카메라 계획은 화장실이 매우 급한 한 남성이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온다. 이후 먼저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는 사람들을 향해 똥을 뿌리는 설정으로 이때 사람들의 반응을 담는 것이다.

영상을 보면 엘리베이터 안에는 친구로 보이는 두 명의 남성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어 화장실이 급해 보이는 한 남성이 엘리베이터에 탄 후 발을 동동 구르며 연기를 시작한다.

고약한 악취를 풍기던 이 남성은 결국 뒤에 있는 사람들을 향해 똥을 발사하기에 이른다. 이에 기겁한 이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황급히 엘리베이터에서 내린다. 이어진 몰래카메라 상황도 마찬가지다.





영상을 접한 해외누리꾼들은 “똥 벼락을 맞은 이들도 연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재미있다”는 의견은 물론 “설정이 지나치다. 보기에 다소 부담스럽다”는 부정적인 의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튜브에 159만이 넘는 회원 수를 보유한 카날 붐은 꾸준히 기발한 설정의 몰래카메라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이들이 공개하는 영상은 매회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 역시 공개한 후 5일 만에 191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Canal BOOM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