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JYJ 김준수가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매하며 팬들을 비롯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3일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준수의 ‘꽃’은 현악기 소리가 주를 이루는 웅장한 멜로디 위에 김준수의 애절하면서도 감성 어린 목소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힙합곡.
공개된 ‘꽃’의 뮤직비디오 속 김준수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전과 폐허가 된 숲 등을 배경으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안무를 선보인다. 특히 영상 속 사자상과 흑마, 어린 소녀 등은 화려한 영상미를 만들어내며 시선을 모은다.
한편, 김준수의 신곡 ‘꽃’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에픽하이의 타블로,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밖에도 감성 아티스트인 나얼의 자작곡이 수록되는 등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FLOWER)’에는 타이틀곡 외에 다양한 장르의 노래 13곡이 수록됐다.
김준수는 3일 저녁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시아 서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플라워(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투어를 갖는다.
사진·영상=[M/V] XIA 준수 - 꽃 (FLOWER), <김준수 플라워 공개>/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