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종격투기선수 ‘론다 로우지’ 섹시 비키니 화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근 UFC 공식 랭킹 1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미국 이종격투기선수 론다 로우지(Ronda Rousey·28)의 비키니 영상이 화제다.

지난 2일(현지시간) 유튜브에 올라온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스윔슈트 2015 화보 촬영 영상에는 ‘론다 로우지’의 터프하면서도 섹시한 자태의 비키니 몸매가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론다 로우지는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줄 형식 비키니와 가슴라인을 훤히 드러낸 검정 비키니, 상의 없이 바닥에 엎드려 포즈를 취하는 등 요염한 몸매를 뽐낸다.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건강미의 자태로 발차기나 복싱 자세를 취하는 그녀의 모습이 더욱 볼거리다.

론다 로우지는 지난해 7월 맥심(MAXIM) 화보 촬영에서도 아슬아슬한 비키니를 선보여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론다 로우지는 지난달 2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스테이플센터에서 열린 UFC184 여성 밴텀급 타이틀 매치에서 공식 랭킹 1위인 캣 진가노를 상대로 14초 만에 승리를 거뒀다.

사진·영상= Sports Illustrated Swimsuit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