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사파리 관광객, 차 문 여는 사자에 ‘식겁’

사파리 관광객, 차 문 여는 사자에 ‘식겁’

입력 2015-03-05 10:48
업데이트 2015-03-05 10: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정글 한가운데에서 사자가 당신이 탄 차량의 문을 연다면?

생각만으로도 섬뜩한 일을 실제로 경험한 이들의 영상이 화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사파리 투어에 나선 한 가족이 그 주인공으로 사자를 보던 중 발생했다.

사자 무리 중 한 마리가 천천히 가족이 탄 차량으로 다가온 후 차문을 연 당시 순간은 이들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기록됐다.

4일 영국 미러는 지난해 초 온라인에 게재된 ‘차문을 여는 사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소개했다. 제목 그대로 사자가 차량 문을 열면서 그 안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 식겁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을 보면 관광객 일행은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자들을 구경하고 있다. 이때 사자 무리 중 한 녀석이 자리에서 일어난다. 차량을 향해 다가오는 맹수의 눈빛은 유리창 너머로 시선이 마주치는 것만으로 소름이 끼칠 노릇.





잠시 후 녀석은 차량 가까이 다가온 후 이빨로 차량 문 열기를 시도한다. 숨을 죽이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은 이내 끔찍한 상황을 맞이한다. 설마 했던 이들의 생각과 달리 사자가 차문을 여는데 성공한 것이다. 아무런 보호막 없이 사자와 마주한 이들은 두려움에 소리를 지른다. 다행히 신속하게 차량 문을 닫아 큰 화는 면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조슈아 서덜랜드(Joshua Sutherland) 계정의 유튜브 사용자는 “나의 여동생 캐이리와 신디는 엄마가 선교사로 일하고 있는 남아프리가공화국을 찾았다가 일생일대의 경험을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영상=Joshua Sutherland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