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피에스타 ‘짠해’ 멀티트랙 영상…원하는 멤버 골라본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FIESTAR)가 7일 오전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최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라벨(BLACK LABEL)’의 타이틀곡 ‘짠해’의 멀티트랙 영상을 공개했다.

‘멀티트랙’이란 영상 재생 중에 다른 앵글의 화면을 선택해도 오디오나 영상이 끊김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현된 인터랙션 영상을 일컫는다. 이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멤버를 선택해 감상 가능한 영상 서비스로, 직접 공연을 관람하듯이 원하는 부분에서 직접 멤버를 바꿔가며 볼 수 있다. 단, 네이버 TV 캐스트에서 멀티트랙 영상 시청 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가 설치되어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짠해’ 멀티트랙 영상에서는 피에스타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군무뿐 아니라 재이, 린지, 혜미, 예지, 차오루 다섯 멤버 모두의 뛰어난 곡 해석과 감정 표현,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바디 라인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피에스타의 새 타이틀곡 ‘짠해’는 헤어진 후 뒤늦게 손을 내미는 남자를 보며 느끼는 여자의 복잡한 감정을 “짠해”라는 단어로 표현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어반 스타일의 서정적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최근 에이핑크, EXID 등의 걸그룹을 연이어 음원 정상에 올린 신사동호랭이와 작곡팀 4번타자가 함께 작업했다.

한편, 피에스타는 8일 오후 3시 홍대 앞 야외무대에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선보이며 대중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영상=[멀티트랙] 피에스타 - 짠해/네이버 TV 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