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소화전 터지자 춤추는 男…‘사랑은 비를 타고’ 데자뷰(?)

소화전 터지자 춤추는 男…‘사랑은 비를 타고’ 데자뷰(?)

입력 2015-03-10 10:20
업데이트 2015-03-10 10: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952년 명화 ‘사랑은 비를 타고(Singin‘ in the Rain)’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은 소화전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를 맞으며 댄스 삼매경에 빠진 한 남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는 ‘사랑을 비를 타고’의 극중 주인공 돈 락우드(진 켈리)가 우산을 들고 뛰면서 춤추던 장면과 유사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9일 영국 메트로의 보도의 따르면 최근 이스라엘 텔아비브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소화전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소화전이 터져 물이 분수처럼 솟아오르자 이때 한 남성이 등장 해 갑자기 춤을 추기 시작한 것.





영상을 보면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춤을 추는 남성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그런 그의 모습이 마냥 신기한 듯 지켜보는 사람들과 사고를 당한 차량이 묘한 대비를 이룬다.

메트로는 영상 속 남성의 행동을 두고 아마 이 춤꾼은 ‘이 순간을 위해 평생 기다렸을지 모른다’고 재미있는 해석을 달았다.



한편 이날 인도로 돌진해 소화전을 들이받은 차량에 대한 정확한 사고 경위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사고차량 운전자를 포함해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Youtube: ozabbavo77, Briff M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