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슈퍼주니어 규현, 호구의 사랑 OST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새 OST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0일 공개됐다.

규현이 참여한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는 성시경의 ‘좋을 텐데’, ‘두 사람’과 ‘사랑이 숨긴 말들’ 등 주옥같은 노래들을 작곡한 작곡가 윤영준의 곡. 잔잔한 멜로디 위에 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감성적인 노랫말이 조화를 이룬다.

작곡가 윤영준은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강호구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우리 모두의 순수했던 마음을 일깨워주는 느낌을 받았다. 드라마의 내용이 조금 슬프긴 하지만 희망적인 느낌을 주는 곡을 쓰고 싶었다”며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를 쓰게 된 계기를 밝혔다.



공개된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강호구(최우식 분)와 도도희(유이 분)가 우연한 재회를 반복하다가 여수 바닷가에서 키스를 나누는 장면과 슈퍼주니어 규현의 OST 녹음 현장이 포함됐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은 연애라고는 전혀 모르는 모태 솔로 강호구가 자신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 여신인 도도희와 재회 후 복잡한 관계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이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영상=슈퍼주니어 규현 (Kyuhyun of Super Junior) -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Till I reach your star) M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