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콘돔회사 듀렉스, 성관계 돕는 스마트폰 기능 발견?

콘돔회사 듀렉스, 성관계 돕는 스마트폰 기능 발견?

입력 2015-03-19 14:47
업데이트 2015-03-19 14: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에서 성관계를 도울 수 있는 기능을 한 콘돔회사가 발견(?)했다.

18일(현지시간) 허핑턴포스트코리아는 지난 11일 유튜브에 공개된 콘돔회사 듀렉스의 3분 40초 영상과 함께 커플 간의 성관계를 도울 수 있는 스마트폰의 뛰어난 기능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듀렉스의 초청을 받은 여러 커플이 카메라 앞에서 커플들의 문제점에 대해 논의한다. 모든 커플의 공공의 적은 바로 스마트 폰. 듀렉스는 커플들에게 평소 스마트폰을 어떻게,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에 관해 묻는다. 각 커플은 이베이 쇼핑을 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에 올라온 소식들을 본다고 말한다. 커플들은 심지어 사랑을 나누는 시간에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고 전한다.

인터뷰를 진행한 여성이 각 커플들에게 “듀렉스가 새로운 기술을 개발했다”며 “커플들의 성생활을 도와 줄 수 있는 기술을 이제 공개한다”며 테블릿 PC를 통해 영상을 소개한다.

곧이어 커플들 앞에 놓인 테블릿 PC에는 기술자 겸 사이렌 모바일 CEO 수지 리가 등장해 “언제나 가장 단순한 것이 가장 파워풀한 답이 되는 법”이라며 “듀렉스의 기술은 모든 시스템이나 기기에 적용되며 무료”라고 말한다. 이에 궁금증이 증폭된 커플들이 이목을 집중한다. 수지는 “당신의 멋진 성생활을 도와줄 그 기술은 바로 전원 꺼짐 버튼”이라 말하자 그녀의 명료하고 간단한 대답에 커플들이 호탕한 웃음을 짓거나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한다.

커플들은 그동안 스마트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들을 잊고 지냈다며 자책하는 모습을 보이며 서로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한편 콘돔회사 듀렉스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침대 위에서만큼은 스마트폰을 끄고 옆에 있는 사람에게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난 11일 유튜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현재 2577만 37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Durex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