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엑소 ‘엑소더스’ 티저…세훈 ‘바람의 능력’ 단서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오는 30일 컴백을 앞둔 그룹 엑소(EXO)가 멤버 세훈의 모습이 담긴 ‘엑소더스(EXODU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엠타운(SM 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패스코드 #세훈(Pathcode #SEHU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람의 능력’을 가진 세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곳곳에 숨겨진 ‘풍차가 작동하다(WINDMILL WALK)’라는 문구와 움직이는 풍향계, 흔들리는 나뭇잎과 민들레 홀씨 등이 이를 뒷받침 해준다. 영상에서 세훈은 기이한 현상에 이끌려 들어간 방에서 두 소년과 마주치게 되고, 그 순간 땅이 흔들리며 개기 월식이 일어나 자신이 가진 ‘바람의 능력’을 깨닫게 된다.

엑소는 앞서 카이와 타오, 찬열, 시우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엑소의 세계관과 멤버별 정체성에 관한 내용을 담은 ‘Pathcode #EXO”를 차례대로 오픈,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엑소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티저 영상 속에 숨겨진 단서들을 제공해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팬들이 엑소의 컴백을 함께 완성해가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일 정규 앨범 2집 ‘엑소더스(EXODUS)’를 출시하고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패스코드 #세훈(Pathcode #SEHU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