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걸륜 계륜미 주연작 ‘말할 수 없는 비밀’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오는 5월 기존 필름버전을 디지털로 변환한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국내 관객을 다시 찾는다.

지난 2008년 국내 30여 개 예술영화 전용관에서 개봉해 전국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작품으로 당시 대만 최고의 아이돌 스타였던 주걸륜이 각본과 연출, 연기, 음악까지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예술학교로 전학 온 피아노 천재 상륜(주걸륜)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로운 음악을 연주하던 샤오위(계륜미)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다. 이후 샤오위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상륜과 달리 가까워질수록 비밀이 많아지는 샤오위의 풋풋한 사랑은 예상하지 못한 반전과 함께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해 마음을 털어 놓는 순간까지 담아내고 있다. 특히 예고편에 드러나듯 화려한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작품을 풍성하게 한다.



더 선명하고 또렷해진 영상과 풍성해진 음향으로 새롭게 단장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오는 5월 7일 개봉한다.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01분.

사진 영상=엔케이컨텐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