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유승옥·최여진·레이디제인의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 현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The Body Show)’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날 자리에는 ‘바디멘토’ 최여진과 유승옥, 레이디제인, 윤형석 PD가 참석했다.



현장에서 유승옥과 최여진, 레이디제인은 포토 타임을 통해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이후, 레이디제인의 진행 아래 펼쳐진 최여진과 유승옥의 팽팽한 ‘몸매 대결’은 보는 이의 눈을 호강시켰다. 유승옥과 최여진 두 MC는 요가 타월을 이용해 팽팽한 유연성 대결을 벌인 데 이어, 근력 대결에서는 잔근육을 뽐내며 신경전을 펼쳤다. 마지막으로 펼쳐진 균형 대결에서는 최여진이 고난도의 요가 자세를 선보이자 유승옥은 발레와 PT 동작을 결합한 자신만의 운동법 발레이션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윤형석 PD는 “‘더 바디쇼’의 가장 큰 목적은 다이어트도, 질병 해소도 아니다. 여성들의 자존감을 살리자는 것이다. 자기애가 강하면 몸에 투영돼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윤 PD는 “결국 ‘더 바디쇼’는 자신의 몸을 어떻게 잘 관리해서 지금 자기가 가진 아름다움을 좀 더 길게, 행복하게 살 수 있을지 방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온스타일의 ‘더 바디쇼’는 솔직하고 당당한 바디멘토 유승옥과 최여진, 레이디제인이 MC로 나서 몸매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사는 이 시대 여성들에게 운동법과 해결책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바디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4월 6일(오늘)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글·영상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